스킵네비게이션

웹메일 포털시스템 학사지원홈페이지 ENG

보도자료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개교 67·68주년 기념예배

대외협력실 2021-05-14 조회수 : 393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 개교 67·68주년 기념예배가 5월 11일(화) 오전 11시에 교단기념 대강당에서 열렸다.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 교육부장 김종훈 목사의 기도와 총학생회장 이지호 학생의 성경봉독 후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 총회장 박문수 목사가 ‘한국을 뛰어넘어 세계로’(딤후 2:15)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문수 목사는 “한국침례신학대학교가 건학이념인 기독교세계관을 구현하고 세계적인 지도자를 배출하기 위해서는 첫째로 영성이 뛰어난 사람을 키워야 한다. 둘째로 인격이 훌륭한 사람을 키워야 한다. 셋째로 실력이 있는 사람이 키워야 한다. 이를 통해 한국을 뛰어넘어 세계 속에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는 명문 신학대학교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근속 교직원 10명(20년 근속: 강진희 교수, 김은영 교수, 노은석 교수, 방미경 직원, 여완호 직원, 우택주 교수, 유재성 교수, 장해선 직원, 최현숙 교수, 10년 근속: 이혜영 직원)에게 근속패 수여하고 박진성 교수, 임도균 교수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 학교법인 이사장 김병철 목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성광침례교회 유관재 목사, 조성완 총동창회장, 김경옥 특임교수,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특별히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 기독교한국침례회 전 총회장 윤재철 목사(대구중앙교회), 이동원 지구촌교회 원로목사, 하늘비전교회 오영택 목사, 조승래 국회위원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한 뒤 기독교한국침례회 전 총회장 이봉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