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웹메일 포털시스템 학사지원 반응형 ENG

보도자료

새대구지방회 초청 대학예배 및 학교탐방

대외협력실 2022-05-24 조회수 : 1147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는 5월 24일 새대구지방회(회장 박양현 목사)를 초청하여 대학예배를 인도하고 학교를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인철 학생실천처장의 사회로 사랑의교회 장현덕 목사의 기도에 이어 새대구지방회 목사님들과 사모님의 특송이 있은 후 온세상교회 박양현 목사가 잠언 31장 10절의 본문을 통해 “그대 이름은 사모입니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샘깊은교회 손석원 목사의 축도로 대학예배를 마쳤다.
  한편 새대구지방회는 생활이 어려운 중에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하였다. 또한 전교생 및 교직원 모두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하여 뜻깊은 나눔과 교제의 시간이 되었다.
  김선배 총장은 새대구지방회 목사님들의 학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대학예배를 통하여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시고 도전정신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고 학교 탐방 전 일정을 1일 가이드로 목사님들과 함께했다.
  대학예배 및 학교 탐방에는 박양현 목사(지방회장, 온세상교회), 장현덕 목사(부회장, 사랑의교회), 이송규 목사(총무, 한생명교회), 고유신 목사(주님의교회), 김호규 목사(성시화 교회), 강병민 목사(시온성교회), 손석원 목사(샘깊은교회), 황일구 목사(물댐교회)
김인수 목사(벧엘교회)가 함께하여 변화된 학교와 학생들의 모습을 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교 탐방 후에는 목사님들께서 집에서 학교 도서관 자료 및 국내·외 전자자료까지도 이용하고 자료 대출과 도서관 시설 이용이 가능한 특별열람증 발급을 신청하였다. 한편 학교 도서관은 동문과 교단 목회자에게 도서열람 권한을 제공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