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웹메일 포털시스템 학사지원홈페이지 ENG

후원소식

더크로스처치 박호종 목사·KAM선교회 차형규 대표, 발전기금 1억원 기탁

대외협력실 2021-03-30 조회수 : 699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에서는 3월 29일(월), 더크로스처치 박호종 목사와 KAM 선교회 차형규 대표가 대학을 방문하고 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
박 목사와 차 대표는 “세계 유일의 한국침례신학대학교가 코로나로 인하여 위기에 직면해 있는 한국교회를 살리는 전초기지가 되기를 바라며, 신학교의 수준 높은 교육만이 마지막 시대에 주님의 사명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는 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을 것이고 생각한다. 이에 주님의 귀한 사역자를 배출하는 학교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도하고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선배 총장은 “박종호 목사님과 차형규 대표님의 학교에 대한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에 감사를 드리며 수준 높은 교육으로 교회와 사회에 훌륭한 영적 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페트라홀의 오래된 의자를 고급 의자로 교체하여 재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현재 페트라홀은 지난해 장마로 인한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 중이며, 학생들의 수업을 위하여 3월 31일(수)까지 공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공사가 완료된 후 추가로 의자를 새로 설치할 예정이다.

더크로스처지는 2015년에 설립되어 크게 주목받으며 성장하는 교회이다. 특별히 한국기도의집(KHOP)을 설립하고 후원, 운영하여 매일 24시간 기도 운동을 통해 교회를 깨우고, 성도들을 거룩한 군사들로 무장시키고 있다.
KAM(Kingdom Army Minisry)선교회는 2012년 설립되어 국내외 집회사역 및 스쿨 훈련사역, 목요오전기도회 및 목요저녁모임, 출판사역 그리고 미디어사역 등을 통해 마지막 시대에 교회를 깨우며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준비하는 선교단체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