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웹메일 포털시스템 학사지원홈페이지 ENG

후원소식

송탄중앙교회 배국순 목사, 발전기금 3천만원 기탁

대외협력실 2021-04-20 조회수 : 379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에서는 4월 20일(화) 송탄중앙교회를 담임하는 배국순 목사님이 학교를 방문하여 대학 발전기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배 목사님은 “위기가 기회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신학생들이 코로나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더욱 하나님을 의지하고 믿음으로 기도하고 최선을 다해 공부할 때 학교를 지키시고 모든 일을 선하게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을 줄로 믿는다. 이를 위해 송탄교회 성도들과 함께 학교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김선배 총장은 “배국순 목사님과 송탄중앙교회 성도님들의 학교에 대한 기도와 후원에 감사를 드리며 수준 높은 교육으로 교회와 사회에 훌륭한 영적 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후 배 목사님은 대학예배를 통해 ‘내가 누군지 알아야 합니다(요한복음 17장 1~5절)’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실천적이고 간증의 메시지로 학생들에게 귀한 도전과 은혜를 주었다. 그리고 전교생들에게 커피를 제공하며 주의 소명을 감당하기 위해 훈련받고 있는 후배들을 격려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