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웹메일 포털시스템 학사지원홈페이지 ENG

후원소식

침신대 총동창회, 서문 환경개선공사 후원금 1천만원 기탁

대외협력실 2021-06-02 조회수 : 362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총동창회(회장 조성완 목사)는 6월 1일(화)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를 방문하여 서문 환경개선공사 후원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조 목사는 “서문 환경개선을 통하여 학교의 이미지가 향상되고 후배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하기를 희망하며 후원을 하게 되었다. 총동창회는 앞으로도 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선배 총장은 “항상 학교를 위하여 후원과 기도를 아끼지 않는 총동창회에 감사를 드린다. 학교의 숙원 사업인 서문 환경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총동창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가운데 후배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대학예배는 총동창회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총동창회 사무총장 서광선 목사의 사회, 부회장 박수진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김남욱 목사의 성경봉독, 더하율(The hayul)의 특송이 있은 후 총동창회장 조성완 목사가 ‘변함없는 다윗’(역대상 17:1~2)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감사인 박종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에는 도서관 앞에서 총장님을 비롯한 교수님들과 함께 학교를 위하여 기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총동창회에서는 전교생들과 교직원에게 점심을 제공하며 후배들과 교직원을 격려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