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웹메일 포털시스템 학사지원홈페이지 ENG

후원소식

David Kim & Faith Kim(한국명 : 김상범 & 김경옥) 박사 부부, 침신대에 5만불 후원

대외협력실 2021-07-08 조회수 : 516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는 특임 교수인 김경옥 박사로부터 7월 6일(화)에 5만 불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올해 두 번째 학교를 위한 후원이며, 김경옥 박사는 이미 수년 전부터 학교발전을 위해 고액의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대학은 이를 통해 글로벌비전센터 리모델링, 강의실 리모델링 등의 교육 환경 개선 사업뿐 아니라 최근에는 ‘David & Faith Kim 글로벌 리더십프로젝트’를 시행하여 신학과 신입생을이스라엘에 보내서 현지 문화를 체험하게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선배 총장은 “김상범·김경옥 박사님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리며, 두 분의 삶과 비전을 공유하는데 정성스럽게 사용하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가 재학생에게는 비전을, 졸업생에게는 자부심을, 교단에게는 희망을 주는 세계 최고의 신학대학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기도하면서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경옥 박사는 1964년에 도미하여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남편 김상범 박사(정형외과 의사)와 함께 미국 남가주 가스펠교회를 비롯해 3개의 교회를 개척했고, 게이트웨이신학교(구 골든게이트신학교)에서 34년간 교수를 역임했다. 현재는 학기 중 한국에 체류하면서 다문화와 글로벌리더십 등의 강의를 통해 후학들을 양성하는 등 강의와 활발한 특강으로 하나님 나라 확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학교가 핵심가치로 진행하고 있는 학업성적이 향상된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