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후원
Giving
세계 최고의 교단, 세계 최고의 교수진, 세계 최고의 학생
Giving
당신의 소중한 기도와 후원으로 세계 유일의 한국침례신학대학교가 됩니다.
- 총 후원금액
- 755,422,473원 (2020.01-2020.12, 장학/발전기금 후원기준)
후원문의 안내
- 학교후원 042.828.3217
- 장학후원 042.828.3142
후원소식
-
평화교회 김명식 목사외 성도일동, 생활관 입사생을 위한 식비 기탁 한국침례신학대학교에서는 4월 8일(목), 평화교회 김명식 목사(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 이사)님이 생활관 입사생을 위한 식비를 기탁했다.김 목사님은“고난주간에 평화교회 성도들이 금식하며 모은 헌금을 주님의 마음으로 학교에 후원하게 되었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생활관에서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귀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으며 코로나 상황에서 대면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학교를 위해 침신공동체 모두 안전하고 은혜롭게 이번 학기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기도하겠다.”고 전했다.김선배 총장은 “ 김명식 목사님을 비롯한 평화교회 성도님들의 귀한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생활이 어려운 가운데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생활관 학생들에게 전달하여 귀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한편 기독교한국침례회 평화교회는 해마다 사순절과 고난주간에 모아지는 헌금을 통해 학교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과 사랑을 실천하는 선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
필그림 교회 박경주·박언아 목사, 1천만원 장학금 기탁 2021년도 새로운 학기가 시작된 이후 따뜻해진 날씨만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에 교단의 교회와 동문들로부터 따뜻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4월 4일 남원 필그림교회(담임목사 박경주, 공동목사 박언아)는 교회를 방문한 김선배 총장에게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장학금을 기탁한 박경주 목사는 “침신대 학생들이 장학 혜택을 통해 세계 최고의 학생들이 세계 최고의 사역자와 기독교 지도자로 성장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김선배 총장은“목사님의 장학금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도해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마음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침신공동체 모두가 사랑과 헌신의 마음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섬기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이번에 기탁받은 장학금은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과 복수전공으로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3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